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0:19
연예

'더지니어스3' 김정훈 티저, 장동민과 덤앤더머 등극?

기사입력 2014.09.17 13:05 / 기사수정 2014.09.17 13:06

김승현 기자
'더 지니어스3' 김정훈 ⓒ 해당 영상 캡처
'더 지니어스3' 김정훈 ⓒ 해당 영상 캡처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더 지니어스 : 블랙 가넷' 배우 겸 가수 김정훈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7일 tvN '더 지니어스3' 페이스북에는 김정훈의 1회 티저가 게재됐다.

영상 속 김정훈은 "장동민은 이길거예요"라고 출사표를 던졌다.

하지만 녹화날 김정훈의 각오와는 다른 모습으로 양상이 흘러가는 분위기다. 장동민은 오히려 김정훈에게 "바보야"라고 하고, 김정훈은 "누가 봐도 네가 더 바보야"라고 응수한다.

"장동민이 좀 불안하긴 한데"라고 말한 김정훈은 장동민에게 의지하는 모습을 보이며 "뭐 이런 프로그램이 다 있어, 진짜!"라며 웃으며 버럭한다.

'더 지니어스'는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13명의 플레이어가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매주 숨막히는 심리전과 두뇌게임을 벌이는 반전의 리얼리티 쇼다.

이번 시즌3에는 배우 김정훈과 하연주를 비롯해 개그맨 장동민, 변호사 강용석, 스포츠 아나운서 신아영, 웹툰 작가 이종범, 수학강사 남휘종, 자산관리사 유수진, 현직 딜러 권주리, 프로 포커플레이어 김유현, 카이스트 재학생 오현민, 서울대 대학원생 김경훈, 한의사 최연승이 참여해 매주 1명의 탈락자를 가리기 위한 치열한 생존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오는 10월 1일 오후 11시 첫 방송.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