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4:43
연예

'운명처럼 널 사랑해' 달팽이 커플의 앞날은? '궁금증 UP'

기사입력 2014.09.03 08:07 / 기사수정 2014.09.03 11:16

조재용 기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 배우 장혁과 장나라의 등산로 모습이 포착됐다.

3일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 측은 등산로에서 찰떡궁합 호흡으로 운동을 하고 있는 달팽이 커플의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장혁은 장나라 앞에서 기합이 잔뜩 들어간 표정과 몸짓으로 철봉부터, 평행봉, 윗몸 일으키기까지 완벽한 운동신경을 뽐내고 있다. 이어 열혈남아 장혁에게 두 주먹을 불끈 쥐며 응원을 보내는 장나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윗몸 일으키기를 하는 장혁의 앞에 입술을 쭉 내밀고 앉아 뽀뽀 응원을 펼치는 장나라와 그녀의 뽀뽀를 받아내기 위해 죽을 힘을 다해 윗몸 일으키기를 하는 장혁까지 두 사람의 모습이 저절로 미소를 자아낸다.

지난 18회 건(장혁 분)과 미영(장나라) 둘 만의 보금자리에서 본격적인 신혼생활에 돌입한 가운데, 평범한 등산로도 신혼 방처럼 달달하게 바꾸어 놓는 달팽이 커플의 강력 러브모드가 앞으로 어떻게 업그레이드 될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운널사' 제작사 측은 "지난 18회에서 건과 미영이 감격의 재결합을 이룬 만큼 오는 19회는 두 사람의 애정행각이 극대화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렇지만 "아직 건의 유전병과 미영 엄마의 반대 등, 두 사람이 해결해야 할 과제들이 많이 남아있다"면서 "남은 2회에서는 이 과제들을 '운널사'만의 방식으로 풀어나갈 예정이니 마지막까지 기대와 관심 놓치지 말아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운명처럼 널 사랑해' 19회는 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