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04
연예

스윙스·바스코, 서태지 컴백공연서 '컴백홈' 등 콜라보 무대

기사입력 2014.09.02 08:04 / 기사수정 2014.09.02 08:21

한인구 기자
스윙스와 바스코가 서태지와 한 무대에 오른다. ⓒ 서태지 컴퍼니
스윙스와 바스코가 서태지와 한 무대에 오른다. ⓒ 서태지 컴퍼니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힙합 대세' 래퍼 스윙스와 바스코가 오는 10월 18일 개최되는 서태지의 컴백공연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 무대에 객원 래퍼로 올라 합동무대를 펼친다.

2일 서태지 컴퍼니에 따르면 스윙스, 바스코는 최근 서태지가 5년 만에 개최하는 컴백공연 '크리스말로윈' 출연을 확정하고, 이 공연에서 '교실이데아' '하여가' '컴백홈' 등 서태지의 주옥 같은 명곡들을 서태지 밴드와 함께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서태지와 정통 힙합 음악을 구사하며 최근 힙합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스윙스, 바스코의 신선한 조합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바스코는 "어릴 적 서태지의 음악을 들으며 많은 영향을 받고 자라왔는데 음악적으로 성장하여 함께 한 무대에 서게 된다는 것이 내 음악 커리어 상 가장 영광스러운 순간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스윙스는 "서태지 님과 같이 무대에 서다니 뿌잉뿌잉"이라는 애교 넘치는 발언으로 자신들의 음악적 우상과의 역사적 만남에 대해 말했다.

서태지 측은 "서태지 역시 두 실력파 후배들과 함께 하는 무대에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앞서 서태지는 오는 10월 중순으로 계획하고 있는 9집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컴백공연 '크리스말로윈' 개최를 확정했다. 공연은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며, 1차 티켓 예매는 오는 9월 3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크리스말로윈'은 서태지가 5년이라는 공백을 깨고 벌이는 공식 활동이자, 데뷔 후 22년을 총망라하는 공연이라는 점에서 가요계 안팎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서태지 측은 '가요계의 축제'라는 콘셉트에 맞춰 바스코, 스윙스 등의 후배 게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은 물론, 무대 세트, 음향, 조명까지 모든 면에서 최초이자 최고의 공연으로 만들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과 업데이트 상황은 서태지 공식 홈페이지 서태지닷컴(www.seotaiji.com)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seotaij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태지가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 서태지 컴퍼니
서태지가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 서태지 컴퍼니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