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1-20 19:2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이재은 "19禁 영화로 번 돈, 가족 빚 갚는데 모두 썼다"

기사입력 2014.08.29 15:28

이재은 ⓒ MBN

▲이재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이재은이 숨겨왔던 아픈 가족사를 고백했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MBN '속풀이 쇼 동치미(이하 동치미)'에는 특별 게스트로 이재은이 출연해 '빚 걱정 없이 살고 싶다'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재은은 4살 데뷔 이후 30여 년의 시간이 흐르는 동안 하루도 쉬지 않고 가족의 빚을 갚기 위해 뛰어야 했던 절절한 사연을 털어놨다.

이재은은 "데뷔 이후 친구랑 놀아본 적도 없을 정도로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일을 했다. 하지만 돈은 내가 벌고, 부모님 사이는 안 좋아졌다"고 말문을 열었다. 아버지는 매번 망하면서도 사업 시도를 했고, 이를 위해 비자금을 만드느라 계를 든 어머니 때문에 늘 빚에 시달려야 했다.

이재은은 "내 반평생이 엄마의 계 때문에 망가졌고, 15%이상이 아버지가 IMF 사업실패로 쓰러졌을 때가 힘들었다. 그래서 파격적인 내용의 영화에도 출연하고 화보도 찍어서 모든 빚을 갚아드렸다"고 말했다.

이재은은 번 돈을 써보지도 못하고, 계속 일만하며 가정경제를 짊어져야 했던 당시의 심정을 고백하며 "빚으로 인해 너무 지친 나머지 더 빨리 결혼을 택했다"는 사실도 공개했다.

이재은은 "벗어던져야지만 진정하게 자유로울 수 있을 것 같았다. 그게 저한테는 결혼이란 수단밖에 없었다. 그렇다고 신랑을 막 고른 건 아니다. 진짜 신랑한테 미안한 건 무일푼으로 결혼했던 점이다"고 설명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