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15 13:5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아이언맨' 이동욱, 상반신 탈의 비하인드컷 '여심 흔들'

기사입력 2014.08.28 09:37

'아이언맨' 이동욱 ⓒ 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이동욱의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언맨'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주홍빈 역)은 샤워 타월로만 아슬아슬하게 하의를 가린 채 뽀얀 피부 속에 감춰뒀던 완벽한 식스팩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여성들이 선호하는 잔근육과 직각 어깨, 일자 쇄골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춰 보는 이들의 눈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극중 이동욱이 연기하는 주홍빈은 자신의 상처를 감추기 위해 주먹질과 발길질에 독설까지 덤으로 얹어 구사하는 캐릭터로, 조금의 빈틈도 용납하지 않는 까칠하고 도도한 남자다.

 

이런 주홍빈이라면 절대 옷도 직접 입는 법이 없을 터. 이동욱은 눈을 감고 여유롭게 두 팔을 벌린 채 옷을 받아 입는 등 천상천하 유아독존 주홍빈으로 100% 돌변해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갔다.

 

특히 이동욱은 시청자들에게 더욱 완벽한 주홍빈으로 다가가기 위해 촬영 쉬는 시간 틈틈이 윗몸일으키기를 하며 긴장감을 놓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아이언맨'은 마음 속 상처가 칼이 돼 몸 밖으로 돋아나는 주홍빈과 세상 모든 불의는 그냥 넘어가는 일이 없는 따뜻한 손세동(신세경 분)이 만나 그려지는 판타지 멜로드라마다.

 

드라마 속 이동욱의 완벽한 몸매와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는 다음달 10일 첫 방송하는 '아이언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