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3:29
연예

서태지·이은성 득녀, 누리꾼 "딸 바보 될듯"

기사입력 2014.08.27 16:06

한인구 기자
서태지 이은성 득녀 ⓒ 서태지닷컴
서태지 이은성 득녀 ⓒ 서태지닷컴


▲ 서태지 이은성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서태지·이은성 부부가 27일 득녀한 가운데 누리꾼들도 관심을 나타냈다.

서태지는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안녕하세요, 서태지입니다. 단순히 기쁘다는 말로는 설명하기 힘든 벅찬 감정이네요.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합니다"고 밝혔다.

또 서태지는 "산모와 딸에게 고마운 마음뿐이고, 멋진 아빠가 되겠습니다.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고 특히 함께 기다려준 사랑하는 팬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습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은성의 임신 소식은 올 3월께 전해졌다. 당시 서태지 측은 "서태지의 아내 이은성이 현재 임신 4개월이며, 8월 말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27일) 이은성의 득녀 소식이 알려졌다.

누리꾼들은 서태지와 이은성의 득녀 접한 뒤 트위터에 "서태지옹 득녀 축하드리오. 딸 바보의 모습이 예상됩니다"(아이디 ji*****), "으음, 서태지 이은성 득녀구나"(El***), "서태지가 아빠가 됐네요. 축하드립니다"(ha******)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태지와 이은성은 지난해 6월 서울 평창동 자택에서 양가 부모와 지인들을 초대해 결혼식을 올렸다. 또 서태지는 올 3월 팬카페를 통해 "사실 좀 늦은 나이지만 요즘은 온 가족이 함께 지낼 준비도 하고 있고 슬슬 주니어 계획도 세워볼까 해"라고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서태지는 오는 10월 새 앨범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