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41
연예

'마마' 송윤아·문정희, 공원 데이트 포착…남다른 女女케미

기사입력 2014.08.22 10:08 / 기사수정 2014.08.22 10:08

'마마' 송윤아와 문정희가 공원데이트를 즐겼다 ⓒ MBC
'마마' 송윤아와 문정희가 공원데이트를 즐겼다 ⓒ MBC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마마' 송윤아와 문정희가 데이트를 즐겼다.

22일 MBC 주말드라마 '마마' 측은 공원에서 승희(송윤아 분)를 향해 다가가고 있는 지은(문정희)의 모습, 쏟아지는 분수를 맞으며 서로를 향해 환하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마마' 6회에서 승희가 태주(정준호)의 외도 사실을 주위사람들에게 알렸다고 생각한 지은은 "다신 너 안 봐"라며 결별을 선언한 바 있다. 

뒤늦게 자신의 오해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 지은은 자신이 한 행동을 후회하며 승희에게 만나자고 연락한다.

송윤아와 문정희의 공원 데이트 장면은 지난 주 수원 장안동 공원에서 촬영됐다.

생각에 잠겨 서성이고 있는 승희를 향해 한껏 성장한 지은이 조심스레 다가온다. 지은은 "왜 이렇게 오래 걸렸냐?"며 웃는 승희를 보며 "헤어졌던 애인이랑 재회하는 것 같아 좀 신경 쓰느라고.."라고 대답한다. 둘은 곧 화해의 악수를 나눈다. 서로 팔짱을 낀 채 걷다가 터널 분수에서 분수가 올라오자 손우산을 하고 터널을 빠져나오며 뛰어간다.

문정희는 "데이트하러 나올 때의 두근거림을 표현하고 싶어 의상에 좀 신경 썼다. 요즘 지은 캐릭터에 빠져 있어 윤아 언니한테는 승희언니라고 말하게 된다"고 말했다.

제작 관계자는 "윤아씨와 정희씨, 둘이 있으면 촬영장 분위기가 한껏 업된다. 서로를 챙겨주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다. 결혼한 여자들의 전형적인 우정을 보여준다는 생각이 든다. 오늘만 보더라도 정희씨가 지난 번 촬영 때 찰과상을 입은 윤아씨 손을 잡아주고 부축해주며 챙겨주더라"고 전했다.

서로 친구가 될 수 없는 사이지만 역설적이게 절친이 돼 '여여케미'를 자랑하는 송윤아와 문정희의 우정이 어떻게 전개가 될지 주목된다.

'마마'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