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3:36
스포츠

김연아 화보, 신비로운 가을 여자..누리꾼 "역시"

기사입력 2014.08.21 17:16

김연아 화보 ⓒ 엘르
김연아 화보 ⓒ 엘르


▲ 김연아 화보

[엑스포츠뉴스=스포츠부] '피겨여왕' 김연아 화보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21일 김연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연아는 특유의 우아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평범한 20대로 돌아온 김연아의 일상을 고스란히 담아낸 '김연아 화보'에서 김연아는 몸매를 부드럽게 잡아주는 슬림핏 재킷과 편안한 스커트 레깅스, 세련된 디자인의 워킹화를 매치, 나른한 오후 햇볕을 쬐며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가을소녀로 변신하며 그녀만의 매력을 뽐냈다.

김연아 화보에 대해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아닌 평범하고 꾸밈 없는 20대 김연아의 모습을 담아낸, 그녀의 일상을 그린 화보가 콘셉트이다. 김연아는 장시간 진행된 화보 촬영에도 힘든 기색 없이 오히려 스태프들을 배려하며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김연아 화보에 누리꾼들은 "김연아 화보 역시 피겨여왕답네" ,"김연아 화보 성숙해", "김연아 화보 이젠 정말 여자가 됐어", "김연아 화보 남자친구 복 받았네", "김연아 화보 개인 소장하고 싶어", "김연아 화보 매력 만점"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연아 화보는 패션매거진 엘르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부 sports@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