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14
연예

유세윤·유병재 '잉여공주' 카메오…코믹 감초 연기

기사입력 2014.08.21 09:51 / 기사수정 2014.08.21 09:55

김승현 기자
유세윤, 유병재 ⓒ tvN
유세윤, 유병재 ⓒ tvN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tvN 'SNL 코리아'에 출연 중인 개그맨 유세윤과 유병재가 드라마 '잉여공주'에 카메오로 깜짝 등장한다.

21일 방송되는 '잉여공주' 3회 '아닌 밤중에 진정한 사랑'에서 두 사람은 코믹 감초 연기를 선보이며 극에 재미를 더한다.

이날 방송에서 유세윤은 진정한 사랑을 찾아 헤매는 에이린(조보아 분) 앞에 등장한 작업남으로 분한다. 다소 부담스러운 느끼한 멘트로 에이린을 유혹한다.

이날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에서는 키스라도 할 듯 아슬아슬한 모습이 연출돼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 'SNL 코리아' 속 코너 '극한직업'으로 사랑 받고 있는 유병재는 잉여하우스의 최고 미남 '꽃잉여' 빅(남주혁)과 삼각관계를 형성한다.

유병재는 특유의 담담한 표정과 말투로 빅에게 "좀 꾸미고 다녀라"라는 망언을 서슴지 않으며 폭소를 유발한다. 한편 빅의 첫사랑 수지 역으로는 '투아이즈'의 향숙이 활약한다.

제작진은 "'SNL 코리아'를 연출했던 '잉여공주' 백승룡 PD와의 인연으로 유세윤, 유병재가 카메오 출연 제안에 흔쾌히 응했다. 예상치 못한 순간에 깜짝 등장해 감초 노릇을 톡톡히 해낼 이들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잉여공주'는 진정한 사랑을 찾아 인간이 되어 서울 생활을 시작한 인어공주의 희로애락을 웃프게(웃기고 슬프게) 그려낸 로맨틱 판타지 드라마다.

취준생들이 모여 사는 '잉여하우스'를 배경으로 100일 안에 사랑을 쟁취하고 인간이 되기 위한 인어공주의 고군분투기가 펼쳐진다. 유세윤과 유병재가 출연하는 '잉여공주' 3회는 21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