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0:15
연예

'운널사' 장혁-장나라, 빗속 초밀착 데이트 '썸은 계속된다'

기사입력 2014.08.20 08:20 / 기사수정 2014.08.20 08:20

이준학 기자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배우 장혁, 장나라. ⓒ 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배우 장혁, 장나라. ⓒ 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의 '달팽이 커플(장혁-장나라)'의 '썸' 기류가 포착됐다.

'운널사'의 제작사는 20일 장혁과 장나라의 '빗속 데이트'를 담은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혁과 장나라는 숲 속에서 갑자기 쏟아진 비를 피해 장혁의 외투 속에서 비를 피하고 있다. 내리는 비가 걱정스러운지 눈을 크게 뜨고 하늘을 바라보는 장나라에 비해, 장혁은 이 순간이 마냥 즐거운 듯 가지런한 치아가 다 드러나도록 환하게 웃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지난 14회에서 건(장혁 분)이 다니엘(최진혁 분)로부터 프러포즈를 받는 미영(장나라 분)을 목격한 상황, 두 사람의 달달한 투 샷이 포착되기까지 어떤 일이 있었는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제작사 관계자에 따르면 "장혁과 장나라의 '빗속 로맨스'는 경기 용인시 한택식물원에서 촬영됐다. 관계자는 "이 장면은 장인 화학 소유의 수목원을 방문한 건이 미영을 우연히 만나는 장면"이라며 "쏟아지는 폭우를 위해 살수차가 동원됐다. 장혁과 장나라는 한 시간 넘게 빗 속에서 촬영을 해야 했지만, 두 배우 모두 즐겁게 촬영했다"고 밝혔다.

'달팽이 커플'의 로맨스를 예고한 '운널사' 2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