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51
연예

'매직아이' 문희준, "유재석 결혼식에 축의금 300만원 냈다"

기사입력 2014.08.20 00:05 / 기사수정 2014.08.20 00:05

임수진 기자
'매직아이' 문희준이 자신의 인간관계에 대해 털어놨다 ⓒ SBS 방송화면
'매직아이' 문희준이 자신의 인간관계에 대해 털어놨다 ⓒ SBS 방송화면


▲매직아이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문희준이 유재석의 결혼식에 축의금 300만원을 냈다고 말했다.

19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문희준, 은지원이 출연해 인간관계에 대해 이야기 하며 사람과 사람 사이의 궁합에 대해 이야기 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경조사 때문에 인간관계가 정리 된다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 도중 문희준은 "결혼식을 정말 열심히 다닌다"며 말을 시작했다.

문희준은 "제가 유재석씨를 정말 좋아한다. 프로에서 정말 열심히 하지 않느냐"며 "예능에서 모든 걸 버리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많이 배웠다"고 말했다.

그 당시 유재석이 결혼 한다는 소식이 들려왔고 꼭 참석하려고 했던 문희준은 MC를 하고 있던 프로그램과 스케줄이 겹쳐 참석이 불가능했다고.

문희준은 "그래서 어머니를 대신 보냈다. 어머니와 저하고 똑같이 생겼다"며 "집 안의 대표를 보냈다. 존경의 의미가 담겨 있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MC들은 "그럼 유재석 결혼식에 축의금을 얼마 냈냐"고 물었고 "저는 300만원 했다"고 대답해 옆에 있던 김구라를 놀라게 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