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1-25 18:3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해외연예

'대마 혐의' 가진동, 인터뷰 공개 "후회하고 있다" 눈물

기사입력 2014.08.19 13:58 / 기사수정 2014.08.19 14:05

가진동 ⓒ CCTV 영상 캡쳐

▲ 가진동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대만 배우 가진동과 성룡의 아들 방조명이 마약 복용 혐의로 체포된 가운데 그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싱가폴 주요 언론에 따르면, 18일 성룡의 아들 방조명의 주거지에서 대마초 100g이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베이징 보안국은 8월 초부터 이달 초부터 마약 단속을 벌여왔고, 지난 17일 가진동과 방조명은 마약 혐의로 체포됐다.방조명은 대마초 흡입을 인정하고 이미 1년이 넘었다고 밝혔다.

CCTV는 19일 경찰에 체포된 가진동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며 이번 사건을 비중있게 보도했다.

가진동은 모자이크 처리가 된 영상에서 "매우 후회하고 있다. 나를 응원하고 좋아해주고, 나를 아는 사람들에게 정말 죄송하다. 가장 나쁜 본보기를 보였고, 좋지 않은 영향을 줬다. 정말 큰 잘못을 저질렀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가진동의 소속사는 "보도를 통해 소식을 접했다. 그와 연락이 되지 않고 있어 어떤 소식도 전할 수가 없다. 만약 죄가 밝혀진다면 마땅히 법적 책임을 받아야 할 것"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한편 가진동은 지난 2011년 개봉한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그 소녀'에 출연해 스타덤에 올랐다. 방조명은 액션스타 성룡의 아들로 영화 '급야수헌화', '의외적연애시광' 등에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