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21
연예

예은 'Ain’t Nobody' 티저…행복·그리움·슬픔 '공감'

기사입력 2014.07.25 08:13 / 기사수정 2014.07.25 08:20

김승현 기자
예은 ⓒ JYP 엔터테인먼트
예은 ⓒ JYP 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원더걸스 예은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삶의 다양한 감정들을 표현한 티저를 공개했다.

예은은 25일 0시 JYP네이션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와 HA:TFELT[핫펠트(예은)]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타이틀곡 'Ain’t Nobody' 뮤직비디오 티저와 이미지 2장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에는 ‘배신한 연인에게 느끼는 분노, 슬픔, 이해 등 다양한 감정’을 담았다. 특히 독특한 색감의 나비로 시작되는 강렬한 인트로에 이어지는 예은의 감정의 흐름과 뉴욕의 야경이 어우러져 'Ain’t Nobody'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함께 공개된 2장의 티저 이미지는 전곡을 작사·작곡한 예은의 수록곡 작업 당시의 감정들을 고스란히 담았고, 야경을 배경으로 한 몽환적인 느낌의 사진에서는 '그리움'과 '추억'을, 평화로운 한 때를 보내는 듯한 사진에서는 '행복'을 표현했다.

한편 예은은 원더걸스 혜림과 빈지노가 피처링으로 참여하고 유빈이 뮤직비디오 참여 및 다큐멘터리 감독으로 함께한 첫 미니앨범 'Me?'를 31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하며, 당일 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솔로 데뷔 무대를 갖는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