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8:51
연예

결국 원더걸스 예은도 벗었다…파격 콘셉트 예고

기사입력 2014.07.23 16:55 / 기사수정 2014.07.23 16:59

대중문화부 기자
ⓒ 해당 영상 캡처
ⓒ 해당 영상 캡처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원더걸스 예은이 파격적인 솔로 데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예은은 23일 자정 티저 이미지 2장과 영상을 JYP네이션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예은은 비가 내리는 가운데 어두운 방안의 창문을 열고, 옷을 하나씩 벗어 던진 뒤 밖으로 나가 나체 상태로 비를 맞았다. 추운 듯 몸을 떨며 뒤를 돌아보기도 했다.

수위 높은 영상을 본 가요팬들은 "JYP가 또 기존 여자 가수에게 섹시 콘셉트를 덧씌우고 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JYP는 이미 박지윤, 선미를 각각 섹시 콘셉트로 변신 시켜 이목을 끈 바 있다.

티저 영상으로 볼 때 예은 또한 이러한 섹시 콘셉트로 활동할 가능성이 엿보인다.

이런 수위 높은 장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예은이 지금껏 가지고 있었던 정형화된 이미지를 벗고 자기 자신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려는 의지를 보인 것"이라고 설명했다.

'HA:TFELT(핫펠트)'라는 예명으로 솔로 활동을 하는 예은은 자작곡을 통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31일 자정 첫 번째 미니 앨범 'Me?'를 공개하는 한편, 당일 저녁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무대를 갖는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