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16 20:0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이유비, 탐스러운 힙라인 '빨갛게 익은 사과같네'

기사입력 2014.07.09 02:45 / 기사수정 2014.07.17 14:43



▲이유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이유비의 섹시한 매력이 한 음료 광고를 통해 재발견되고 있다.

이유비가 모델로 활동 중인 미에로 화이바는 이유비는 8일 경기도 부천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미에로화이바 캠페인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언론에 공개했다. 이에 청순한 이미지인 이유비의 이외의 글래머 몸매가 화제로 떠오른 것.

☞ 이유비 화보 더 보기(클릭)

이유비, 숨막히는 탄탄 뒤태 과시 '원투, 원투'
이유비, 밀착 레드 타이즈 '아찔한 힙라인'
이유비, 밀착 레드 타이즈 입고 '아찔한 스트레칭'
이유비, 골반 넓어 보이는 '섹시 뒤태' 포즈
이유비, '저와 함께 1분 튼튼 건강 체조 어때요?'
이유비, 섹시한 골반 과시하는 '깜찍 포즈'


'여자들의 공감백배 다이어트 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촬영에서 배우 이유비는 몸매가 강조된 민소매 티셔츠와 핫팬츠를 완벽하게 소화해 탄성을 자아냈다. 특히 특유의 귀엽고 깜찍한 매력으로 여름철 여성들의 몸매관리 어려움을 표현하는 코믹 연기도 능숙하게 펼쳐 보여 '라이징스타'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였다.


이에 이유비의 지난 음료 광고 화보까지 관심을 끌고 있다.

미에로 화이바 페이스북에 올라온 사진 속 이유비는 붉은색 민소매 셔츠와 타이즈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청순한 외모와 함께 섹시한 바디 라인이 돋보인다.

한편 영화 '상의원'의 촬영을 마친 이유비는 현재 SBS 음악 프로그램 'SBS 인기가요'의 MC로 활약 중이며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이젠 아니야'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