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20:36
게임

'굿게임쇼 2013' 현장에서 PlayStation®을 만나세요

기사입력 2013.05.22 17:25 / 기사수정 2013.05.27 13:20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굿게임쇼 코리아 2013'에 참여해, PlayStation®으로 만나볼 수 있는 교육, 스포츠 등 체감형 게임과 최신 기술을 통한 수준 높은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소개할 예정이다.

'굿게임쇼 코리아 2013'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기능성게임 축제이다.

SCEK에서는 오직 PlayStation®에서만 가능한 수준 높은 게임 경험을 전달하고자, 다양한 장르의 소프트웨어 타이틀과 함께 PlayStation®의 뛰어난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부스를 구성했다.

특히, 2013년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는 '더 라스트 오브 어스(The Last of Us™)'의 최초 일반 시연은 물론, 지난해 올해의 게임을 다수 휩쓸며 게임을 예술의 경지로 끌어 올렸다는 찬사를 받은 '저니(Journey)' 등을 시연할 예정이다.

또한, '그란 투리스모 5'를 통한 리얼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경험을 전달하고, 인터액티브 어드벤처 게임 '원더북: 북 오브 스펠'을 통해 해리 포터의 세계관을 탐험하고 마법사로 성장해 나가는 유쾌한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PS3™와 PS Vita의 연동을 통한 크로스 플레이, 최고의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기기인 PS Vita의 증강현실 등을 포함해 20여 종 이상의 타이틀과 PlayStation® 최신의 기술들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중 부스 현장에서는 오는 8월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개구쟁이 스머프2'의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PlayStation®과 함께 하는 스머프 포토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관련 스티커를 배부할 계획이다.

SCEK의 카와우치 시로 대표는 "기능성 게임과 삶을 즐겁게 하는 수준 높은 게임을 널리 보급함으로써 게임에 대한 사회 문화적인 인식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고 싶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게임의 순기능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건전한 레저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굿게임쇼 2013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