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3:52
게임

PS3, Xbox360 '드래곤즈 도그마 : 다크 어리즌' 19일 예약 판매 개시

기사입력 2013.04.19 19:56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오픈 월드 액션 RPG 게임 '드래곤즈 도그마 : 다크 어리즌'의 PS3/Xbox 360판 온라인 예약 판매가 19일부터 시작됐다.

'드래곤즈 도그마 : 다크 어리즌'은 2012년에 발매되어 전 세계 판매량 100만장 이상을 달성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오픈 월드 액션 RPG 게임 '드래곤즈 도그마'에 새로운 무대와 신규 컨텐츠를 대량으로 추가한 초호화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PS3/Xbox 360판 '드래곤즈 도그마 : 다크 어리즌'의 초회판 특전으로는 「EX 스킬」 + 「귀안의 비석」 DLC 3종 세트의 코드가 동봉될 예정이다.

각 직업 별로 강력한 커스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반지와 지하 세계에서 지상으로의 귀환을 도와주는 '귀안의 비석' 아이템이 세트로 들어있어, '드래곤즈 도그마 : 다크 어리즌'의 신 무대를 탐험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해진다.

온라인 예약 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의 소프라노 쇼핑몰(http://sofrano.egamepia.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즈 도그마 : 다크 어리즌'에는 전작 '드래곤즈 도그마'가 그대로 수록되어 있고, 일본어 음성 추가와 더불어 새로운 모험의 무대가 되는 '흑주도'와 신규 캐릭터, 강력한 몬스터, 무기와 방어구 등 다수의 추가 컨텐츠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또한, 주인공과 메인 폰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에디트 파츠 및 커스텀 스킬도 추가되어 새로운 액션과 볼거리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전해진다.

뿐만 아니라, 전작 '드래곤즈 도그마'를 플레이하며 작성한 세이브 데이터의 계승도 가능해서 전작을 플레이 한 유저라면 전작에서 키운 각성자와 폰의 레벨, 스테이터스 등 모든 요소를 그대로 가져온 상태로 '드래곤즈 도그마 : 다크 어리즌'을 시작할 수 있다.

전작의 세이브 데이터를 계승한 플레이어는 5벌 이상의 NPC 코스튬과 100,000림, 그리고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한 '찰나의 비석' 등 게임 내 아이템 3종을 특전으로 받을 수 있다.

오픈월드 액션 대작 '드래곤즈 도그마 : 다크 어리즌'은 PS3, Xbox 360으로 4월 25일 한일 동시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39,800원이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드래곤즈 도그마 : 다크 어리즌 ⓒ 캡콤코리아]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