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1:32
게임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 "클랜으로 진화하라" 이벤트 소개

기사입력 2013.04.19 16:43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이하 군단의 심장)'에서 같은 관심사의 사람들과 함께 즐기면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클랜으로 진화하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클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는 29일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www.blizzard-event.co.kr/)를 방문해 참여 신청을 하고, 5인 이상의 멤버가 있는 클랜에 가입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대상자가 되기 위해서는 Battle.net에서 스타크래프트 II에 접속해 '클랜 찾기'를 통해 클랜을 검색하거나 웹사이트에서 클랜을 찾을 수도 있으며, 클랜을 만든 후 본인의 클랜을 홍보해서 클랜원을 직접 모집할 수도 있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Macbook Air 13'', iPad Mini 16Gb WiFi, 밴시 헤드셋, 브라운 브레스 ATCE Travel Bag, 피자헛 M사이즈 피자+콜라, 버거킹 와퍼세트, 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많은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받아 군단의 심장부터 도입된 '클랜' 은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기에 적합한 모임 기능이다.

클랜은 누구나 만들거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각 클랜에는 대화 채널, 새 소식 업데이트, 클랜 정보, 그리고 회원 목록 탭 등이 제공되어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는 동안 다양한 주제로 대화를 나누고 클랜 정모를 열 수 있다.

또한 클랜 내 친근한 플레이어와 부담 없이 연습 후 서로 간의 코칭을 통해 실력 향상을 노리는 것도 가능하다.

클랜에서 좋아하는 아케이드 게임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들, 나이 혹은 지역이 같은 사람들, 그리고 같은 취미를 공유하는 사람들끼리 모인다면 더 다양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클랜으로 진화하라!' 이벤트 참여 및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스타크래프트 II의 공식 웹사이트(http://kr.battle.net/sc2/ko/blog/2750944)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클랜으로 진화하라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