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22:44
게임

스타크래프트2 전국 PC방 토너먼트, 매주 토요일 "한판 붙자"

기사입력 2013.04.11 17:54 / 기사수정 2013.04.11 17:54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이하 군단의 심장)' 아마추어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스타2 군단의 심장 전국 PC방 토너먼트’ 를 매주 토요일 전국 10개의 PC방에서 진행한다.

13일부터 진행되는 PC방 토너먼트는 만 12세 이상의 군단의 심장을 즐기는 아마추어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은 1 대 1 개인전과 2 대 2 팀전 두 가지 종목에 모두 출전하게 된다.

단독으로 참가 신청을 한 신청자는 현장에서 무작위로 다른 개인 신청자와 함께 2:2 팀을 구성하게 되며, 참가 신청은 한 팀 당 최대 2명까지만 할 수 있다.

토너먼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메일을 통한 온라인 참가 접수와 PC방 현장 신청을 통한 오프라인 참가 접수가 가능하다.

온라인 접수의 경우 참가를 희망하는 지역으로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Battle.net ID, PC방 명, 희망일자 등을 토너먼트 참가 희망일 1일 전까지 접수하면 되며, 오프라인 접수는 대회 시작 30분 전까지 현장에 도착하면 접수가 가능하다.

단, 해당 토너먼트는 선착순 접수가 원칙이며, 인원이 초과시 대회 참가가 제한될 수 있다.

‘스타2 군단의 심장 전국 PC방 토너먼트’ 는 모든 경기가 3전 2선승제, 결승전은 5전 3선승제로 진행되며 현장에서 당일 날 바로 우승자가 가려진다.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그리고 헤드셋 등 경기용 장비는 개인 장비를 사용할 수 있으나 모니터와 PC는 주최 측이 준비한 것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이번 토너먼트는 아마추어 토너먼트이므로 프로게이머는 참가 대상에서 제외되며 우승 및 준우승자(개인 및 팀)는 추후 토너먼트 참가가 제한된다.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되는 이번 토너먼트는 참여하는 전원에게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되며, 개인전/팀전 각각 1등 10만 원, 2등 5만 원의 상금이 증정된다.

토너먼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스타크래프트 II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sc2/ko/blog/2767173) 또는 블리자드 PC방 고객센터(1544-2228)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으며, 종료일은 추후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스타2 군단의 심장 전국 PC방 토너먼트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