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본문

'모바사커', 28일 2013 프리시즌 킥오프

2013.03.26 19:04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실제 유럽 축구선수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모바사커'의 '2013프리시즌'(베타서비스)가 28일(목)부터 시작된다.

모바사커는 실제 유럽에서 플레이 중인 탑 클래스의 선수들을 영입하여 다양한 포메이션과 감독을 사용해 세계 최강팀을 만들어 가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실제 유럽 리그와 유사한 방식으로 리그가 진행되며, 1부 리그의 상위 팀들을 위한 챔피언스 리그도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매월 챌린지 및 친선 경기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며 친구들과 선수를 트레이드도 가능하다.

금번 공개되는 '2013 프리시즌'은 유저에게 정식 서비스를 선보이기 전, 게임의 안정화 작업을 통해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 하기 위함이며, 이번 '2013 프리시즌'에 참가한 유저의 각종 데이터는 공식 서비스에도 그대로 유지될 예정이다.

'2013프리시즌'의 발표에 따라 새롭게 단장한 공식 티져사이트 (http://mobsoccer.kr/landing/main ) 에서는 이메일 사전 등록을 한 유저에게 5,000원 상당의 게임 포인트와 레어선수 카드팩을 제공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28일 자정을 기준으로 마감된다.

'모바사커'는 이번 베타테스트를 통해 모바일 웹버전을 오픈하고, 추후 안드로이드용 앱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게임플레이를 하고자 하는 유저는 스마트폰의 브라우저에서 모바사커를 검색하거나, 모바사커 공식홈페이지(http://mobsoccer.kr )에 접속하여 간단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모바사커 ⓒ 모바캐스트 코리아]

뉴스하단종합정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관련기사]

포토 슬라이드

경기장의 '꽃' 치어리더

|6636
[PO3]치어리더 강예진 '잘록한 섹시 허리라인~'[포토]

우측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