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1:15
게임

해리포터 후속작 '포터모어' 플레이스테이홈으로 4월 출시

기사입력 2013.03.19 17:26 / 기사수정 2013.03.19 17:27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소니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유럽'이 오는 4월 '해리포터' 시리즈로 유명한 작가 조앤 롤링의 '포터모어'를 'PlayStation®Home(이하 플레이스테이션 홈)'에 출시한다. 

플레이스테이션 홈은 전 세계의 게이머들과 어울리며 색다른 플레이스테이션 경험을 발견할 수 있는 독특한 무료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이다.

포터모어를 통해 유저들은 아름다운 풍경을 바탕으로 제작된 독특한 3D 환경을 체험할 수 있으며, 해리 포터 소설에 등장하는 주요 지역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본인의 PSN ID를 'Pottermore.com' 계정과 연결시키면 더욱 많은 추가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4월에 해당 서비스가 출시되면 유저들은 Diagon Alley™와 Hogwarts™ Express를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직접 소설 속의 환경을 경험하고 친구들과 소통하며 4개의 새롭고 신나는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미니게임으로는 정신 없는 책 등록(Book Herding)을 경험하고, 포터모어 퀴즈(Pottermore Quiz)에서 상식을 시험하고, 포터모어 트레이딩 카드를 공유하거나 모으고, 마법사의 결투(Wizard's Duel)에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유저들은 14종류의 부엉이, 고양이, 두꺼비 중에서 동료를 선택하거나, 교복, 기숙사 의상, 마법사의 평상복 등 다양한 의상으로 본인의 아바타를 장식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Pottermore ⓒ 소니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대중문화부 게임분석팀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