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본문

'보고싶다' 유승호, 이제는 피아노 연주까지 '女心올킬'

2012.12.06 17:34



▲ 유승호 피아노 연주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보고싶다' 유승호가 숨겨둔 피아노 연주 실력을 깜짝 공개, 또 한 번 안방극장 여심을 술렁이게 할 전망이다.

6일 공개된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 스틸 컷에는 사랑하는 연인 윤은혜(조이, 이수연 역)를 위해 로맨틱한 남자로서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유승호가 진지한 표정으로 피아노를 연주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5일 방송된 '보고싶다' 9회 방송에서 유승호는 윤은혜가 '강상득 살해사건'의 유력 용의자로 지목되자 사랑하는 연인을 지켜주지 못한 미안함에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여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하기도 했다.

때문에 유승호가 갑작스레 피아노 앞에 선 이유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촬영 당시 긴장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선 유승호는 연습을 많이 못했다며 걱정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실제 촬영에 들어가자 대역 없이 능숙한 연주 실력을 선보이며 단번에 감독님의 OK 사인을 받아내, 촬영 스태프들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앞서 지난 5일 방송된 MBC '보고싶다' 9회에서는 윤은혜와 송옥숙(김명희 역)이 14년의 기다림 끝에 눈물의 재회를 하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보고싶다' 10회는 6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유승호 피아노 연주 ⓒ 엑스포츠뉴스DB]

뉴스하단종합정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관련기사]

포토 슬라이드

☞ 설레는 제작발표·영화시사회!

|22805
주원 '촬영할때는 오글거림을 몰랐다'[포토]

우측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