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1:21
연예

[E매거진] '개그콘서트' 관람 온 스타는 누가 있나? - 아이유부터 서민정까지

기사입력 2012.07.25 21:48 / 기사수정 2012.07.25 21:48

방송연예팀 기자
[E매거진] KBS 2TV '개그콘서트'는 연예인 방청객도 관람하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다. 개그콘서트를 즐기러 온 수많은 스타들 중 가장 최근 개그콘서트를 관람하러 온 스타들을 만나봤다.



탤런트 서민정이 '개그콘서트' 관람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2일 새벽 서민정이 "'개그콘서트' 시작 전에"라는 글과 함께 개그맨 신보라와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의 미니홈피에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민정은 남편, 지인과 함께 KBS2 '개그콘서트' 방청석에 앉아 있었다. 또 다른 한장은 서민정이 신보라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환하게 웃고 있다.

사진 속 서민정은 웨이브 단발머리에 펀칭블라우스를 입고 있어, 기존의 서민정의 발랄함을 드러내 보였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신보라가 대세는 대세", "훈남 남편이다.", "오랜만에 서민정보니, 반갑네요" 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한편 서민정은 '개그콘서트' 관람 인증샷 게재 직후 딸 '예진'의 모습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배우 한고은도 '개그콘서트'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관객석에 앉아 있는 한고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고은이 '꺾기도' 개그에 박수를 치면서 소탈하게 웃는 모습이 화면에 비쳤다.

특히 한고은은 깔끔하게 묶은 머리에 화려한 민소매 의상으로 시원한 모습이다. 누리꾼들은 "즐거워 보이세요", "예쁘네요", "피부가 좋아 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국민 여동생' 아이유 또한, 미모의 방청객으로 등장한 모습이 포착돼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개그콘서트 방청객 아이유'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지난해 KBS 2TV '개그콘서트-감수성'에 '애교성 공주'로 깜짝 출연한 아이유가 직접 방청객석에 앉아 관람하는 모습이 생방송 화면에 포착된 것. 아이유는 많은 방청객에 섞여있음에도 뽀얀 피부와 청순한 미모를 과시하며 한 눈에 들어오는 우월한 옆모습을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얼굴에서 광채가 나네요", "역시 한 눈에 들어오는 미모의 소유자", "옆모습도 너무 사랑스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조윤미 기자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조윤미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