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7:44
게임

캡콤코리아, '바이오하자드 크로니클즈 HD셀렉션' 28일 발매

기사입력 2012.06.08 20:27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바이오하자드 크로니클즈 HD 셀렉션'을 28일 발매한다.

'바이오하자드 크로니클즈 HD 셀렉션'은 Wii로 발매한 '바이오하자드 엄브렐러 크로니클즈', '바이오하자드 다크사이드 크로니클즈'의 HD 리마스터 합본팩이다. 두 작품은 국내에서 합계 5만 장 이상 판매된 인기 타이틀로 HD 리마스터링 작업을 거쳐 원작의 화면을 보다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수록된 '바이오하자드 엄브렐러 크로니클즈'와 '바이오하자드 다크사이드 크로니클즈'는 각각 바이오하자드 0, 바이오하자드, 바이오하자드 3와 바이오하자드2, 바이오하자드 코드 베로니카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4에서 등장한 크라우저와 레온의 밝혀지지 않은 과거를 경험할 수도 있다.

또한, 플레이스테이션 무브 모션 컨트롤러에 대응하는 '바이오하자드 크로니클즈 HD 셀렉션'은 적을 보고 쏘는 직관적인 조작의 건슈팅 게임으로 때로는 지형지물을 이용하고 커맨드 액션을 통해 위기를 탈출하는 등, 1인칭 시점을 풀로 활용한 다양한 연출들이 긴장감과 박진감을 선사한다.

한편, '바이오하자드 크로니클즈 HD 셀렉션'은 28일 한일 동시 발매된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바이오하자드 크로니클즈 HD 셀렉션 ⓒ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