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9:31
게임

캡콤코리아, '바이오하자드' 신작 PS3-Xbox 360용으로 23일 발매

기사입력 2012.03.23 18:33 / 기사수정 2012.03.23 18:40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바이오하자드 오퍼레이션 라쿤시티'를 PS3, Xbox 360 양 기종으로 23일 발매한다.

'바이오하자드 오퍼레이션 라쿤시티'는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최초로 '달리면서 쏘는' 것이 가능해진 본격적인 TPS게임으로, 지금까지의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의 조작과는 전혀 다른 속도감 넘치는 본격적인 서바이벌 슈팅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본편에서는 온라인 협력 플레이(CO-OP)가 가능하여 최대 8명(4 VS 4)이 라쿤시티를 무대로 팀 배틀과 다양한 대전 모드의 온라인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까이 다가온 좀비를 잡아 적의 총격을 막는 방패로 삼거나 적을 출혈 상태로 만들어 피 냄새에 자극을 받은 좀비가 적을 습격하도록 유도하는 등, 전략적으로 좀비를 활용하는 시스템을 도입해 단순한 총격전이 아닌 더 다양한 전술을 구사할 수 있게 됐다.

발매를 기념, 캡콤코리아 공식 트위터에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바이오하자드 오퍼레이션 라쿤시티'의 오픈케이스 및 간단 소감, 리뷰를 멘션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바이오하자드 오퍼레이션 라쿤시티 ⓒ 캡콤코리아]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