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8:57
연예

'김미려♥' 정성윤, 처형 말 한마디에 '극도로 긴장' (살림남2)

기사입력 2021.05.14 17:5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살림남2' 정성윤이 처가 식구들 앞에서 진땀을 흘린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정성윤이 야심 차게 준비한 장모 생신 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정성윤은 장모의 생신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김미려의 친정이 있는 광주로 향했다. 

정성윤은 이번에야말로 멋진 이벤트를 준비해 장모에게 사랑받는 사위가 되고 싶은 마음에 "음식은 제가 다 알아서 준비할게요"라며 큰소리쳤다. 하지만 앞서 가족 캠핑을 떠났다가 실컷 고생만 한 김미려는 내심 불안감을 감추지 못했다는데. 

아니나 다를까 자신 있게 숯불구이에 도전한 정성윤은 겉은 타고 속은 덜 익은 삼겹살을 식탁에 올리는 어이없는 실수를 저지르는가 하면 매캐한 연기로 파티 현장을 엉망으로 만들었다고.



이를 지켜보던 김미려와 처형의 표정은 급격히 굳어갔고 주인공인 장모마저 "밖에서 먹고 들어올 걸"이라며 탄식을 내뱉어 과연 정성윤이 기획한 생신 파티가 무사히 마무리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출발할 때부터 처형과 만남을 두려워했던 정성윤은 이날 처형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움찔하며 극도로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 성윤이 처형을 두려워하는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정성윤의 좌충우돌 장모 생신 이벤트는 15일 오후 9시 15분 '살림남2'에서 공개된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K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