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14
연예

"출산 후 1년…" 오윤아, '악성 종양' 생긴 이유 (Oh!윤아TV)

기사입력 2021.05.13 18:10 / 기사수정 2021.05.13 17:5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오윤아가 실내 환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오윤아는 지난 12일 개인 유튜브 채널 Oh!윤아TV를 통해 "같이 청소해요. 봄맞이 미세먼지 대청소"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과 함께 "봄철 미세먼지, 황사 때문에 마음 놓고 숨쉬기 힘든 요즘. 다들 미세먼지 관리 잘 하고 계신가요?"라는 글을 남겼다. 

오윤아는 영상에서 "요즘 날씨 되게 좋은데 미세먼지가 너무 많아서 목이 아픈 건 기본이고 눈까지 따갑더라. 요즘에는 여러분도 잘 아시는 것처럼 실외 미세먼지보다 실내 미세먼지가 훨씬 더 많다고 한다"고 전했다.

특히 오윤아는 아들 민군이 평소 집을 뛰어다닌면서 "매일 항상 먼지가 나니까"라고 실내 공기를 관리해야하는 필요성을 설명했다.

또 오윤아는 "저희 언니가 안 좋은 악성 종양이 생겼다. 아이 낳고 1년 정도를 집안에서 생활했는데 그게 좀 문제가 됐다고 하더라"며 실내 미세먼지의 위험성에 대해 밝혔다.

그러면서 "안전하다고 생각해서 집안에서만 있었던 건데 집 안에 공기가 더 안 좋았던 거다. 집 안에 공기가 중요한 것 같다"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오윤아는 과거 KBS 2TV '편스토랑'을 통해 과거 친언니가 갑상선에 악성 종양이 있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고백한 바 있다. 당시 오윤아 역시 30세에 갑상선암 투병 사실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Oh!윤아TV 유튜브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