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3:56
연예

안예은 ‘섬으로’ 인디 차트 1위 등극…‘천재 싱송라’ 매력 通했다

기사입력 2021.05.10 10:32 / 기사수정 2021.05.10 10:3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독보적인 저력을 다시금 증명했다.

안예은은 지난달 3일 EP 앨범 ‘섬으로’로 컴백, 한 달이 지난 지금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안예은은 EP 앨범 ‘섬으로’를 통해 대한민국 최대 인디 음악 배급사인 미러볼뮤직 K-INDIE CHART(케이 인디 차트) 1위(3월 26일부터 4월 10일 기준)에 오르며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여성 솔로 아티스트다운 면모도 뽐냈다.

‘섬으로’는 타이틀곡 ‘출항’을 비롯해, ‘프롤로그’, ‘가자’, ‘항해’, ‘난파’ 가 수록돼있으며, 5곡 모두 안예은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이번 앨범의 1위 기록이 더욱 큰 의미를 가진다.

많은 인기와 확고한 팬층을 보유한 안예은은 오는 14일 ‘섬으로’ 발매 기념 두 번째 영상통화 팬 사인회를 개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외에도 안예은은 직접 작사, 작곡한 LG U+ 광고 CM송 ‘문어의 꿈’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재발매해 ‘초통령’으로도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미러볼뮤직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