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38
연예

이찬원, 어머니에게 바친 노래 선물 ‘봉선화 연정’ 100만 뷰 돌파

기사입력 2021.05.07 16:04



어버이날을 앞두고 이찬원의 ‘봉선화 연정’ 무대가 눈길을 끌고 있다.

TVCHOSUN 공식계정 유튜브에 업로드 된 “이찬원 ‘봉선화 연정’ 제일 예쁜 꽃 엄마 [뽕숭아학당] 1회” 영상이 100만 뷰를 돌파했다.

‘봉선화 연정’은 '엄마와 함께한 추억의 입학식' 콘셉트으로 진행된 뽕숭아학당 1회에서 이찬원이 대구에 계셔 참석하지 못한 어머니께 화상 연결을 통해 불러드린 노래다.

평상시에도 살가운 말투와 애교로 부모님께 효도를 전했던 이찬원. 

영상 속에는 어머니에게 애정을 듬뿍 담아 노래를 부르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찬원도 지난 5일 방송된  ‘뽕숭아학당 49회: 1주년 기념 축하 한마당'을 통해 어머니를 화상으로 만나야 했던 장면과 실제로 만나 감격스러운 포옹을 나눴던 장면을 회상하기도 했다.

이에 해당 영상에 꾸준한 관심이 이어져 5월 7일 기준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를 훌쩍 넘어섰다.

'유교보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평소에도 예의바르고 깍듯하게 효와 공경을 실천하고 인연을 소중히 하는 이찬원.

그는 미스터트롯 TOP6에서 정동원과 더불어 막내 라인에 속해 '사랑의콜센타', '뽕숭아학당', '플레희리스또' 등 각종 프로그램에서 다른 멤버들과 티키타카 예능감과 애정 어린 형제애를 선보이며 특급 케미를 이어가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이찬원 팬클럽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