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5:52
연예

'굴뚝마을의 푸펠' 5월 26일 개봉 확정…루비치·푸펠의 우정과 모험

기사입력 2021.05.06 17:36 / 기사수정 2021.05.06 17:3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굴뚝마을의 푸펠'(감독 히로타 유스케)이 5월 26일로 개봉일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굴뚝마을의 푸펠'은 일본에서 누적 발행 부수 69만부를 돌파한 메가히트 동화책을 원작으로 외톨이 루비치와 쓰레기에서 태어난 푸펠의 빛나는 우정과 거대한 모험을 그리고 있다.

개봉일 확정과 함께 공개한 메인 포스터는 '믿는 거야, 비록 혼자가 될 지라도!'라는 카피와 함께 외톨이 소년 루비치와 쓰레기 사람 푸펠의 우정과 모험을 기대하게 만든다. 


높은 굴뚝에 나란히 앉아 하늘을 바라보는 루비치와 푸펠은 마을 사람들이 아무도 믿지 않는 별의 존재를 믿으며 새까만 연기 속에 가려진 진실을 향해 나아간다. 

화려한 불빛 속에 빛나는 굴뚝마을과 밤하늘을 가린 두꺼운 연기, 그 속에서 유일하게 별을 믿는 두 친구가 만들어갈 기적 같은 모험과 재미, 감동 넘치는 스토리가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함께 공개한 예고편은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흥겨운 음악과 함께 외톨이 소년 루비치와 쓰레기 사람 푸펠의 운명적 만남으로 시작한다. 


밤하늘의 별을 본 적 없는 굴뚝마을 사람들의 거대한 비밀, 그 속에서 연기 너머 별의 존재를 믿는 루비치의 모험은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것이다. 

특히 이번 예고편에서는 루비치에게 우정과 별의 이야기를 들려준 아빠의 뜨거운 사랑과 루비치를 막아서는 비밀 세력, 푸펠의 심장이 가진 특별한 의미까지 지금껏 공개된 적 없었던 '굴뚝마을의 푸펠'의 독특한 세계관과 깊이 있는 스토리, 메시지에 대한 호기심을 극대화시키며 보는 이들의 가슴을 뛰게 한다. 

'굴뚝마을의 푸펠'은 5월 26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리틀빅픽처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