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58
연예

‘비와 당신의 이야기’ 강하늘X천우희, 라비의 ‘퀘스천마크’ 전격 출연

기사입력 2021.04.26 09:10



오늘(26일) 저녁 7시 네이버 NOW. '?(question mark)'(이하 퀘스천마크)에 배우 강하늘, 천우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라비가 메인 호스트로 진행하는 '퀘스천마크'는 세상의 모든 물음표를 없앤다는 콘셉트의 라이브 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게스트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며 매 방송마다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 방송에는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의 주연 배우 강하늘, 천우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오는 28일 개봉 예정인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되어준 ‘영호(강하늘 분)’와 ‘소희(천우희 분)’, ‘비 오는 12월 31일에 만나자’는 가능성이 낮은 약속을 한 그들이 써 내려가는 아날로그 감성 무비다.

오늘 방송에서 강하늘과 천우희는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한다. 두 사람이 직접 이번 작품을 선택한 이유와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공개하고, 이번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화 관람 가이드라인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시청자들이 보내온 사연을 소개하고 영상 편지로 답장을 보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는 연기로 충무로 대세 배우가 된 두 사람이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가수 라비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퀘스천마크'는 매주 월, 수요일 저녁 7시 네이버 NOW.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NOW.’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