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49
연예

'큐브 신인' 라잇썸 주현X상아, 프로필 공개…(여자)아이들 이후 3년 만

기사입력 2021.04.19 07:2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3년 만에 신인 걸그룹을 선보인다.

LIGHTSUM(라잇썸)은 1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주현(JUHYEON), 상아(SANGAH) 두 멤버의 프로필 사진과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은 화이트 배경과 의상으로 멤버들만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LIGHTSUM(라잇썸)의 공식 로고와 멤버의 영문 이름, 생년월일이 담겨있어 기대감을 더했다.

함께 공개된 필름 영상 속 주현(JUHYEON)과 상아(SANGAH)는 자연광이 쏟아지는 야외에서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볼드한 주얼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리시한 모습까지 선보이며 완성형 비주얼로 데뷔 열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특히, 주현(JUHYEON)은 KBS2 '더 유닛'과 ‘댄싱하이’를 통해 수준급의 댄스 실력을 선보여 심사위원들로부터 극찬을 받으며 일찌감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정식 데뷔 소식이 알려지면서 국내외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LIGHTSUM(라잇썸)은 2018년 (여자)아이들 데뷔 이후 약 3년 만에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공식 로고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를 알렸고 글로벌 음악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주현과 상아 두 멤버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LIGHTSUM(라잇썸)은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