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40
연예

페노메코, 신곡 'JAJA' MV 티저…김향기 특별출연

기사입력 2021.04.17 16:0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싱어송라이터 페노메코(PENOMECO)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티저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페노메코는 지난 15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새 EP 'Dry Flower(드라이 플라워)'의 타이틀곡 'JAJA(자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광활한 우주 공간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미래도시를 연상케 하는 웅장한 스케일 속 페노메코는 로봇과 마주했고, 배우 김향기가 깜짝 등장해 페노메코와의 연기 호흡을 예고하고 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페노메코만의 감각적인 멜로디와 비트가 어우러진 이번 티저 영상은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페노메코와 김향기의 색다른 조합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진 가운데, 두 사람이 만들어낼 시너지에 관심이 쏠린다.  

앞서 페노메코는 유튜브 채널 딩고 프리스타일의 '킬링벌스'에 출연해 독보적인 래핑으로 어나더레벨의 진수를 보였다. 이어 말미에는 신보 타이틀곡 'JAJA'의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리스너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페노메코의 새 EP 'Dry Flower'는 전작 'Garden(가든)'이 갓 피기 시작한 생화와 같은 앨범이었다면, 시간이란 과정이 있어야만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건조화와 같은 성숙함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JAJA'를 비롯해 'Rain Drop(레인 드롭)', 'You Up(유 업)', '걘 아니야 Pt.2', 'Interlude(인털루드)', '했을 걸', 'Better(베러)', 'Change(체인지)', 'Hotel Lobby(호텔 로비)', '불면증'까지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페노메코 'JAJA' 뮤직비디오 티저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