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9:41
연예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로맨틱 캠핑 '설렘 폭발'

기사입력 2021.04.15 16:46 / 기사수정 2021.04.15 16:46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오! 주인님’ 이민기와 나나의 로맨틱한 캠핑이 포착됐다.

14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 7회에서는 한비수(이민기 분)와 정유진(강민혁) 두 남자의 사랑을 동시에 받고 있는 오주인(나나)이 "둘 다 좋아해요"라고 폭탄 선언하며 깜짝 놀랄 엔딩을 선보였다.

이런 가운데 15일 '오! 주인님' 제작진이 한비수와 오주인의 다정한 캠핑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비수와 오주인이 어두운 밤, 색색들이 빛나는 조명들 가운데 나란히 누워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어떤 스킨십도 없지만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설렘을 유발한다. 이대로 오주인의 마음이 한비수에게 향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와 관련해 '오! 주인님' 제작진은 "15일 방송되는 8회에서는 한비수, 오주인, 정유진 세 남녀의 사랑이 더욱 강력해질 것이다"라며 "특히 위 장면에서는 오주인을 향한 한비수의 마음이 얼마나 특별한지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사랑이라는 감정이 우리 삶에 얼마나 특별하고, 우리를 얼마나 변화시키는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로맨틱한 캠핑이 한비수와 오주인, 정유진의 삼각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 주인님'은 15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넘버쓰리픽쳐스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