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2:44
연예

위클리, ‘팩트인스타’서 스튜디오 바닥 청소를 하게 된 사연은?

기사입력 2021.04.15 08:45



2020년 신인상 6관왕을 기록한 슈퍼 루키 위클리가 ‘팩트인스타 시즌2’에 출연해 美친 텐션으로 웃음을 전한다.

‘뇌피셜록‘ 코너에서 인턴 탐정 부캐로 변신한 위클리 멤버들은 본캐 위클리에 대해 샅샅히 파헤친다. 이재희 탐정은 위클리 멤버 재희만 알고 있다는 비밀 한 가지를 최초 공개해 다른 인턴 탐정을 놀라게 한다. 위클리 재희가 밝힌 비밀은 무엇일까?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캐취업 – 본캐의 취향 업데이트‘에서는 ’아이돌 취향 토론‘이라는 새로운 코너가 진행된다. ’아이돌 취향 토론‘은 취향이 극명히 갈리는 개인의 주장을 놓고 토론하는 코너로 위클리 멤버들은 ’강아지에게 바지를 입혀준다면?‘이라는 주제로 열띤 토론을 펼친다. 특히 멤버 지윤은 스튜디오 바닥을 기어 다니며 설명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고.

위클벅적의 진가를 볼 수 있는 ’팩트인스타 시즌2‘ 위클리 편은 4월 15일(목), 4월 16일(금) 밤 10시 ’팩트인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4월 18일(일) 낮 12시 TBS TV로도 만날 수 있다.

● IPTV (KT 올레tv 214번, SK Btv 167번, LG U+TV 245번)
● 케이블 TV (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방송문의)와 TBS 앱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B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