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54
연예

백지영, 깜짝 듀엣곡 25일 발표 “꼭 작업하고 싶던 가수”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4.15 07:0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백지영이 독보적인 음색퀸과 듀엣 곡을 발매한다.

백지영은 오는 25일 레전드 여가수와 함께한 듀엣 곡을 발표, 지난해 7월 발매한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이후 9개월 만에 신곡을 선보인다.

백지영은 그동안 발매했던 듀엣 곡 모두 큰 사랑을 받았고 옹성우, 옥택연, 송유빈 등 듀엣 파트너 역시 화제를 모은바 있다. 특히 이번 신곡은 매력적인 음색을 가진 여자 가수와의 듀엣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 하고 있다.

백지영은 “꼭 한번 작업하고 싶었던 가수였다. 듀엣 제안을 흔쾌히 응해줘 감사할 따름이다. 덕분에 음악 분위기가 한층 깊어졌다.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며 듀엣 소감을 전했다.

백지영의 듀엣 곡 파트너와 제목은 추후 공개 예정이며, 2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백지영의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는 발매 후 음원차트 상위권을 기록, 9개월이 지난 지금도 음원차트에 랭크 되어 있어 발라드 여왕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 유튜브 채널 ‘완전 백지영’에서는 옆집 언니 같은 친근한 매력을 발산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 중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트라이어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