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9:24
연예

'홍승성 회장 제작 걸그룹' 핫이슈, 데뷔곡은 '그라타타'…트랙리스트 공개

기사입력 2021.04.12 10:05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7인조 신인 걸그룹 핫이슈 (HOT ISSUE)의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핫이슈의 데뷔 앨범 ‘ISSUE MAKER’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그라타타(GRATATA)’를 포함해 ‘Dunga Dunga’, ‘Hide In The Dark’, ‘Purple’, ‘We go’ 총 5개 곡이 수록된다.

첫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그라타타(GRATATA)’는 총 소리를 뜻하는 의성어로 대중을 사로잡겠다는 핫이슈의 당당한 데뷔 출사표를 녹여낸 곡으로 김재환, SF9, 엔플라잉 등 탑 아이돌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팀 Aiming(에이밍)이 참여했다.

특히 싱어송라이팅 능력을 갖춘 멤버 다나, 형신의 활약이 눈에 띈다. 멤버 다나는 3번 트랙 ‘Hide In The Dark’에서 JBJ, 황치열, 환희 등과 작업했던 만능 프로듀서 Bull$EyE(불스아이)와 함께 작사, 작곡, 편곡에 전부 이름을 올렸고 형신 역시 작사 작업에 참여하며 앨범 완성도를 높였다.

데뷔 앨범 ‘ISSUE MAKER’로 이슈를 만드는 스타가 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핫이슈(나현, 메이나, 형신, 다나, 예원, 예빈, 다인)가 첫 타이틀곡 ‘그라타타(GRATATA)’ 속 어떤 매력을 감춰뒀을지, 또 어떤 무대로 대중들을 매료시킬지 많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핫이슈의 데뷔 앨범 ‘ISSUE MAKER’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S2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