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7:08
연예

체리블렛, 소녀시대 '홀리데이' 댄스 커버…4세대 대표 걸그룹

기사입력 2021.04.05 11:2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소녀시대의 곡을 커버했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체리블렛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체리박스 #1 'Holiday'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체리박스'는 체리블렛의 다채로운 실력을 선보이는 영상 콘텐츠로, 첫 번째 편으로 소녀시대의 명곡 'Holiday' 안무를 커버해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체리블렛은 핑크빛으로 꾸민 공간을 배경으로 지원의 사랑스러운 윙크와 함께 퍼포먼스를 시작한다. 설레는 홀리데이를 맞이하는 듯한 상큼하고 활기찬 표정이 보는 이들에게 행복감을 선사하는 가운데 한치의 오차 없이 완벽한 칼군무로 눈길을 끈다.

체리블렛은 '러브 소 스윗(Love So Sweet)', '알로하오에(Aloha Oe)' 등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음악으로 팬들의 마음을 두드리는 아이돌 그룹이다. 러블리한 음악과 비주얼뿐만 아니라 탄탄한 보컬 라이브와 댄스 커버 영상으로도 입소문이 나며 차세대 실력파 걸그룹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체리블렛은 지난 1월 첫번째 미니앨범 '체리 러시(Cherry Rush)'를 발매하고 사랑스러우면서도 에너제틱한 매력을 전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