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02
연예

'안다행'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 최고시청률 뼈그맨 조합 재출격

기사입력 2021.04.02 07:2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안싸우면 다행이야' 최고 시청률 경신을 이끈 '환장(?)의 뼈그맨 조합'이 다시 한번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바로 '자연 지니어스' 장동민과 '자연 무식자' 김대희, 김준호의 두 번째 좌충우돌 섬 생활기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 것.

오는 5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는 '자연 무식자' 김대희와 김준호의 자급자족 라이프에 합류하게 된 '자연 지니어스' 장동민의 활약이 제대로 그려질 전망이다.

'안다행'에 합류한 뒤 충격적 비주얼의 음식에 "내가 이런 쓰레기를 먹으려고 여기까지 온 것이 아니다"라며 두 팔을 걷어붙인 장동민. 그는 곧바로 '섬의 왕'으로 등극, 선배들을 하인처럼 부리며 새로운 끼니를 준비한다.

고분고분하던 김대희와 김준호의 모습도 잠시, 장동민의 '폭군' 면모에 결국 폭발하고 만다. 특히 두 사람은 장동민이 자리를 비운 사이 "이 XX 음식 좀 한다고 우리를 너무 부리는 게 아니냐"라며 울분을 토로한다고.

선배들의 반항에도 불구하고 장동민은 '자연 지니어스'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엄청난 실력을 발휘하기 시작한다. 특히 장동민의 반전 요리 실력에 '섬통령' 안정환 역시 엄지를 치켜세웠고, '빽토커'로 함께한 신봉선과 박영진 역시 "상견례에서 볼 법한 고급 한정식 같다"면서 감탄을 쏟아낸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자연 지니어스' 장동민이 야심차게 준비한 역대급 자급자족 요리는 무엇일지, 그리고 '폭군' 장동민에 맞서는 '자연 무식자' 김대희와 김준호의 '반란'은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그 모습은 오는 5일 오후 9시 20분 MBC '안다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MBC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