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34
연예

'4세대 걸그룹 신흥 주자' 스테이씨(STAYC), 데뷔 과정 공개한다

기사입력 2021.04.01 13:47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4세대 걸그룹의 신흥 주자' 스테이씨(STAYC)의 연습생 시절이 궁금하다면?

1일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 오리지널(Youtube Originals)의 새 7부작 시리즈 ‘K-Pop Evolution(케이팝 에볼루션)’에 스테이씨가 출연했다”고 밝혔다.

‘K-Pop Evolution’은 전 세계 음악팬들이 궁금해하는 K-POP의 역사부터 히트 메이커, 팬덤 등 모든 것을 종사자들의 관점에서 소개하며 K-POP의 전 세계적인 현상을 설명하는 유튜브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K-POP과 관련한 총 7개 주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번 시리즈에서 스테이씨는 연습생 편에 등장했다. 해당 에피소드에서는 그룹을 결성하기 전 연습생 시절의 스테이씨 모습이 담겨 있으며, K-POP 연습생들이 트레이닝하는 과정부터 데뷔를 하기까지의 과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최근 공개된 ‘K-Pop Evolution’ 예고 영상에서는 연습실에서 데뷔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스테이씨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되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스테이씨의 데뷔 과정이 담긴 ‘K-Pop Evolution’은 Youtube Originals hub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유튜브 프리미엄 회원은 7개 에피소드를 한 번에, 무료 회원은 매주 수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8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5일에는 컴백 스페셜 브이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팬들과 먼저 만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유튜브 오리지널 'K-Pop Evolution' 예고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