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47
사회

애니박스, 4일부터 스튜디오 지브리 명작 시리즈 방송

기사입력 2021.03.31 19:28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박스(대표: 곽영빈)가 오는 4일부터 스튜디오 지브리 명작을 방송한다.

애니메이션 영화의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작품 ‘스튜디오 지브리’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공감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로서 ‘이웃집 토토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벼랑위의 포뇨’ 등 수많은 명작을 보유하고 있다.

애니박스에서는 4일부터 ‘마녀배달부 키키’를 시작으로 주말 저녁 7시마다 지브리 애니메이션을 방영할 예정이다. 이번 4월에 방영되는 지브리 작품 중 주말 힐링을 주는 작품을 모아봤다.

1. 마녀배달부 키키
13살 초보 마녀 키키의 성장기를 담은 ‘마녀배달부 키키’는 자아를 찾고 성장해 나가는 키키의 모습을 통해 삶이 힘들거나 지칠 때 위로와 용기를 주는 작품이다.
▶ 4월 4일 오전 9시, 저녁 7시 애니박스 방송

2. 고양이의 보은
평범한 여고생 하루가 한여름 밤의 꿈처럼 들어가게 된 고양이 세계의 판타지를 담은 ‘고양이 보은’은 지브리만의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 4월 17일 저녁 7시 애니박스 방송

3. 마루 밑 아리에티
개봉한지 10년이 넘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루 밑 아리에티’는 10cm 소녀 아리에티가 마루 위 인간 세상에 직접 뛰어들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통해 소인과 인간의 정서적 교감을 잘 담아낸 작품이다.
▶ 4월 25일 저녁 7시 애니박스 방송

소개된 작품 외에도 4월부터 매주 주말 저녁 7시에 스튜디오 지브리의 명작들을 애니박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방송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애니박스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