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45
자유주제

[화보] 화사, 명품 비키니 입고 거침없는 몸매 자랑

기사입력 2021.03.24 08:39 / 기사수정 2021.03.24 08:4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화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사와 루이비통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쏟아지는 햇살과 스치는 바람이 자리한 초여름의 단상을 그려냈다. 때로는 낭만적이고, 때로는 섹시한 자태를 뽐내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한 껏 보여준 화사.

촬영 말미 진행된 수중 촬영, 다소 고된 씬에도 불구하고 화사는 ‘좋은 컷이 나올 때까지 찍고 싶다’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화사는 "'화사답다'는 것은 무엇을 정의할까"란 질문에 "'거침없다'와 '자유롭다'. 전 자유로울 때 가장 빛나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요"라고 답했다.


또 가고 싶은 여름 휴양지에 대해 묻자 "계곡과 하와이요. 특히 하와이에 다시 가보고 싶어요. 전생에 여기서 태어났나 싶을 정도로 모든 게 완벽했거든요"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최근 즐겨 듣는 플레이 리스트, ‘나혼산’ 멤버들에 대한 애정, 요즘 빠져있는 관심사 등 풍성한 이야기도 인터뷰에 담았다.

한편 화보에 등장한 모노그램 패턴의 수영복과 리조트 웨어, 가방, 슈즈, 주얼리는 모두 루이비통 썸머 캡슐 컬렉션 제품. 말리부의 태양과 리비에라의 푸른 바다에서 영감 받은 컬렉션으로 휴양지를 꿈꾸게 하는 아이템으로 가득하다.

낭만적인 풍경을 그려낸 화사와 함께한 패션 화보는 하퍼스 바자 4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