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31
게임

'별이되어라' 개발사 플린트, 인재 확보 위해 연봉 1000만원 일괄 인상

기사입력 2021.03.23 13:52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플린트는 경쟁력 강화와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연봉을 1000만원 인상해 게임업계 최고수준의 보상 정책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연봉인상은 그간 수년에 걸친 ‘별이되어라!’ 및 후속작 개발과 서비스에 전념한 개발, 비개발직군 구성원의 노고에 보상하기 위해 진행된다.

연봉인상은 오는 4월부터 적용되며, 더 나은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책임과 향후 성과에 대한 의지를 강화하기 위해 임원진은 이번 연봉 인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별이되어라!’의 고품질 서비스를 유지하고 IP 강화를 위한 인재확보의 일환으로 신입사원의 연봉도 함께 인상할 계획이다.

특히 플린트는 ‘별이되어라!’로 국내외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얻을 때 마다 연 2회 인센티브를 지급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보상을 제공한 바 있다.

회사측은 앞으로도 우수한 인재 확보를 위해 최고 수준의 인센티브를 지급할 방침이며, 올해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별이되어라2’의 완성도를 높이고 게임 본연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플린트 김영모 대표는 “플린트는 앞으로도 건강한 근무 문화 조성에 주력하고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아낌없는 투자를 단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플린트는 최근 7년 만의 차기작 ‘별이되어라2’를 공개했으며 최고 수준의 2D 그래픽으로 완성된 인게임 티저영상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플린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