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3:33
연예

임영웅, 데뷔 첫 음악방송 1위→트로트 새 역사…"영웅시대 감사"(음악중심)[종합]

기사입력 2021.03.20 16:48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임영웅이 데뷔 첫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20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서는 임영웅이 로제, 아이유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한 모습이 담겼다.

이날 임영웅은 1위를 수상한 뒤 "생각도 안 했는데 너무 감사하다. TV에서 봤을 땐 동료 가수분들과 축하도 하고 그랬는데, 여러분이 응원해주시고 만들어주신 상이기 때문에 전혀 외롭지 않다"며 "영웅시대(팬클럽) 감사하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임영웅은 장윤정 '어머나' 이후 처음으로 트로트로 음악방송 1위를 하게 됐다.


신인 그룹의 데뷔 무대, 컴백 무대도 펼쳐졌다. 걸그룹 퍼플키스는 지난 15일 발매한 데뷔 앨범 '인투 바이올렛'(INTO VIOLET)의 타이틀곡 '폰조나'(Ponzona)로 보랏빛 매력을 선사했고, 드리핀은 16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A Better Tomorrow'의 수록곡 'FATE'와 'Young Blood' 무대를 선사하며 반전 퍼포먼스를 펼쳤다.

고스트나인은 지난 11일 발매한 'NOW : Where we are, here'의 타이틀곡 'SEOUL'(서울)로 한복과 정장이 퓨전된 무대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크래비티는 지난 1월 발매한 앨범의 후속곡 'Bad Habits'로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위클리는 지난 17일 발매한 새 앨범 '위 플레이'(We play)의 타이틀곡 '애프터 스쿨'(After School)로 스케이트보드를 활용한 힙한 안무로 'K-하이틴'의 콘셉트를 강조했다.

베리베리는 지난 2일 발표한 신곡 'Get Away'로 슈트 퍼포먼스를 펼쳤다.

펜타곤은 신곡 'Do or NOT'으로, 온앤오프는 'Beautiful Beautiful'로 청량감이 폭발하는 무대를 선사했다.


제시는 신곡 '어떤X'로 록도 힙합 감성으로 풀어내는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최근 차트 역주행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레이브걸스는 공군 제복을 입고 '롤린' 무대에 나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설운도가 선물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꽃샘 추위를 따스히 녹여주는 무대를 펼쳤다.

솔로 데뷔에 나선 로제는 수록곡 'Gone'과 타이틀곡 'On the Ground'로 보컬과 퍼포먼스적인 매력을 완벽히 보여줬다.

슈퍼주니어는 'Burn the floor'와 타이틀곡 '하우스 파티'를 흥겨운 무대로 꾸몄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MBC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