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7:44
연예

'좋아하면 울리는2' 김소현·송강·정가람…비주얼 맛집 비하인드

기사입력 2021.03.15 11:1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알람이 울려야 사랑인 세상, 좋알람을 울릴 수 없는 여자와 그녀의 마음을 알고 싶은 두 남자의 순도 100% 직진 로맨스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가 넷플릭스 공개와 동시에 쏟아지는 관심에 힘입어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현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듬뿍 담았다. 배우들은 시즌1 이후 오랜만의 재회에도 불구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찰떡 케미와 호흡으로 촬영에 임했다. 두 번째 호흡을 맞춘 배우들은 깊어진 캐릭터에 대한 이해와 애정을 바탕으로 더욱 성숙해진 연기를 선보이며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를 완성해나갔다.

혜영과 선오의 사이에서 조조의 혼란스러움을 섬세하게 표현해야 했던 김소현은 “송강 씨, 정가람 씨 모두 캐릭터에 대한 진중함이 있다. 서로 믿고 의지하면서 촬영할 수 있었다”고 고마움을 전했고, 조조의 곁에서 천천히 시간을 쌓아가는 혜영을 연기한 정가람 또한 “집에 돌아온 느낌이었다. 굉장히 편했고 더 적극적으로 연기해 보기도 하고 재미있게 촬영했다”고 전했다.



보다 깊이 있어진 감정을 연기해야 했던 송강은 “원래 장난기가 많은 편인데 현장에서는 장난기를 다 빼고 성숙해지고 어른스러워진 모습을 더 보여주고자 했다”며 변화된 캐릭터를 설명했다.통통 튀는 매력으로 극의 분위기를 환기시킨 굴미 역의 고민시와 짝사랑 중인 모든 이의 마음을 대변한 육조 역의 김시은 또한 밝은 에너지로 활력을 불어넣었다.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챙기며 현장을 지휘한 김진우 감독은 “배우들이 의기투합해서 높은 집중력과 좋은 에너지를 발휘해줬다. 오히려 그 에너지를 온전히 다 못 전해드릴까봐 현장에서 긴장했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해 더욱 깊어진 케미와 시너지로 탄생한 시즌2의 비하인드를 밝혔다.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는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넷플릭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