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13
연예

MCND, '아직 끝난거 아이다' 라이브 안무영상 공개…탄탄한 실력 '눈길'

기사입력 2021.03.08 11:5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MCND가 한계 없는 라이브 실력을 입증했다.

MCND는 8일 자정 MCND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MCND AGE' 수록곡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 라이브 안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 MCND는 편안한 연습복 차림으로 등장해 화려한 무대 의상을 입었을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강렬하고 거침없는 에너지가 돋보이는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 안무로 눈길을 끌었고, 특히 격렬한 춤 동작을 펼치면서도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MCND는 지난해 8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EARTH AGE' 타이틀곡 ‘nanana’ 활동 때부터 라이브 버전 안무 영상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는 MCND의 완벽한 라이브 퍼포먼스와 한계 없는 능력치를 증명한 것은 물론, 글로벌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MCND만의 특별한 콘텐츠로 자리잡았다.

MCND의 후속 활동곡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는 곡 제목처럼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고 절대 포기란 없다, 코뿔소처럼 달려 가자’라는 메시지가 담긴 노래. 터질 듯한 베이스와 반복되는 휘슬 라인으로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강력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는 최근 콜롬비아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체 장르 1위, 랩/힙합 1위, 팝 1위, K팝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인도네시아 랩/힙합 3위, 코스타리카 K팝에서도 4위에 올랐고 호주, 미국 등 여러 국가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도 들어 MCND를 향한 전 세계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 티오피미디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