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4-23 14:5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미스터트롯’ 김희재, ‘사랑은 어디에’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 돌파

기사입력 2021.03.07 15:42



가수 김희재가 ‘미스터트롯’ 준결승전에서 열창한 ‘사랑은 어디에’ 유튜브 영상이 3월 7일 오후 2시 30분 기준 100만 뷰를 돌파했다.

김희재는 ‘미스터트롯’ 준결승 레전드 미션에서 남진 가수팀을 선택했고, 남진의 ‘사랑은 어디에’를 선곡했다.

이날 김희재는 남진으로부터 “‘사랑은 어디에’는 리듬을 타야 하는 어려운 곡인데, 솔찬히 노래 잘하는 친구”라는 극찬을 들었다.

준결승전에서 김희재는 감기로 컨디션이 안 좋았지만 정면 승부를 한 결과 평소 칼음정, 칼박자, CD를 튼 것 같다는 마스터들의 평가대로 결승전으로 직행할 수 있었다.

김희재는 최근 TV CHOSUN ‘사랑의콜센터’, ‘뽕숭아 학당’, ‘플레희리스또’ 고정 출연 중이며 ‘CBS 음악 FM 이수영의 만납시다’에서 스페셜 DJ로 활약했다.

또한 영화, 콘서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며, 최근 ‘데이즈드’ 2월호 단독 화보 촬영을 마치고 트로트 패션왕 다운 면모를 발산했다.

한편, 김희재가 이찬원과 함께 진행하는 토크쇼인 ‘플레희리스또’는 유튜브 웹예능으로 시작하였다가 티비조선 정규 프로그램으로 론칭 되었으며 방송되자마자 동시대간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최근 ‘플레희리스또’ 측은 시청률이 5%의 되면 캠프식의 팬미팅을 진행한다는 공약을 걸어 눈길을 끌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유튜브 채널-네이버카페 김희재와 희랑단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