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59
연예

MC몽, 파격 비주얼 컴백…타이틀곡 '눈이 멀었다' MV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1.03.01 10:01 / 기사수정 2021.03.01 10:0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MC몽이 ‘눈이 멀었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로 공개하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지난 28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MC몽의 정규 9집 ‘FLOWER 9 (플라워 9)’의 더블 타이틀곡 ‘눈이 멀었다’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MC몽을 비롯해 래퍼 김농밀(오담률)과 올웨이즈 웻보이 양진범(나몰라 패밀리)이 깜짝 등장해 깨알 재미를 더했다. 김농밀은 ‘눈이 멀었다’ 제목에 맞춰 눈을 가리는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올웨이즈 웻보이는 물 위에서 현란한 댄스를 추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MC몽은 민머리 가발에 도복을 입은 채 코믹 퍼포먼스를 펼치거나 도포를 입고 흥을 폭발시키는 등 다채로운 반전 매력을 드러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눈이 멀었다’는 내 삶의 빛이었던 그녀를 떠나보낸 후 어둠이 밀려와 모든 것이 막막해지고 멈춰버린 것 같은 아픈 마음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가사와 상반되는 유쾌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으로 이별을 겪어 힘든 사람들이 잘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1년 4개월 만에 정규 9집 ‘FLOWER 9’으로 돌아오는 MC몽은 ‘눈이 멀었다’와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 (Feat. 조현아 Of 어반자카파)’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 외에도 ‘물망초 (Feat. 신용재)’, ‘STAR (Feat 챈슬러, D.Ark)’, ‘쉴 곳 (Feat. 김영흠)’, ‘돌아갈 순 없을까 (Feat. 김세정)’, ‘화병’, ‘거북이 (Remix Ver.) (Feat. 효린)’, ‘봄 같던 그녀가 춥대 (Piano Ver.) (Feat. 김재환)’, ‘눈이 멀었다 (Inst.)’까지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총 10개의 트랙을 담아 다채로운 듣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MC몽의 정규 9집 ‘FLOWER 9’은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밀리언마켓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