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4-11 18:5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김성주 "장모님, 아내 거 하나씩 가져가 싸워" (고민상담소)

기사입력 2021.02.27 15:3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김성주가 고민 해결계 솔로몬으로 등극한다. 

3월 1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BN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에서 김성주가 난감한 질문에 신박한 솔루션을 제시하며 웃음을 유발한다. 

이날 본격적인 사연 소개에 앞서 그냥 넘어가기에 아쉬웠던 고민들이 공개된다. 첫 번째로 엄마가 자신의 레깅스에 손을 댄다는 고민이 소개, 이에 카운슬러들의 경험담들이 쏟아진다. 

김성주는 “저희 장모님도 (아내 거를) 하나씩 가져가시나 봐요. 아내하고 좀 싸우시더라고요”라며 고민에 공감을 표한다. 이를 들은 홍현희가 “만약 김성주 씨가 이 사연의 주인인데 레깅스가 단 하나 밖에 없다면?”이라며 짓궂은 질문을 던졌다.

김성주는 지지 않고 신박한 솔루션을 제시하며 스튜디오를 폭소로 물들인다고 해 그가 내놓은 답변이 무엇인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김성주는 일주일에 한 번씩 건강식품을 보내는 부모님에 대한 고민에 “저희 어머니가 보내시는 게 너무 많거든요!”라며 200% 공감한 모습을 보인다.

그러면서 “뭐는 좋고 뭐는 안 좋은지 구체적으로 말해주면 어머니가 또 좋아하신다”라며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홍현희의 목소리 칭찬이 이어지자 김성주는 어머니를 향한 사랑의 영상 편지를 남기기 시작, “엄마 잘 먹고 있어요”라는 해명과 함께 고마움을 드러내 카운슬러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김성주가 내놓은 신박한 솔루션과 어머니를 향한 사랑의 영상 편지는 3월 1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에서 만나볼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N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