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4-15 07:5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백종원’ 소유진, “‘백파더’, 오늘 마지막 생방. 나도 방송 보며 따라할 것”

기사입력 2021.02.27 15:26




‘♥백종원’ 소유진의 ‘백파더’ 마지막 생방송 홍보가 눈길을 끈다.

27일 소유진 인스타그램에는 “좋아하던 프로그램 #백파더 오늘마지막생방이래요~ 오늘은 저도 방송보며 찬찬히 따라해 보려구요^^ 오늘의 메뉴는 #닭볶음탕 이라네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소유진은 요리를 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의 눈부신 미모는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백파더’ 백종원이 마지막 회에서 극강의 ‘맵단짠(맵고 달고 짠)’ 조화를 이루는 ‘요린이용 닭볶음탕’을 준비한다.

마지막 회인 만큼 ‘백파더’ 백종원은 이제껏 선보인 레시피 그 이상으로 간단하고 유용한 ‘요린이 맞춤형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오늘(27일) 토요일 오후 5시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마!’(백파더)에서는 ‘백파더’ 백종원이 ‘요린이용 닭볶음탕’을 ‘요린이’들과 함께 요리한다.

‘백파더’는 생방송 종료 이후 네이버 TV ‘백파더’ 라이브관에서 생중계를 이어간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소유진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